본문 바로가기

정책

새로운 국토부장관 박상우 부동산 변화

 

 

박상우 장관 업적

 

국토부 장관은 과연 부동산의 활기를 불타오르게 할 인물일지 이명박 정부 부터 시작해서 문재인정권에 이르기 까지의 업적입니다.

부동산이나 경매 또는 양도세나 취득세 그리고 종부세까지 앞으로의 전망을 알고싶지 않으세요?

 

국토부장관으로 임명됣 박상우는 이 분야에 실무경험이 많은 배테랑 인사이며 그가 국토부에서 역임할 때 이룬 업적들을 보면 국토부에서 많은 경험을 쌓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새로운 장관은 이미 진행 중인 일을 빨리 처리하고 정부의 성과를 보여주려고 하는데 현재 부동산 시장이 어렵고 힘든 상황이라고 생각하며 규제를 완화하는 방향으로 나아가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도 정부가 시장에 너무 개입을 하는 것이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박상우 국토부장관은 3기 신도시 조기 착수와 재건축, 재개발 사업을 빨리 진행시키려고 하며 또한 출퇴근 교통을 개선하여 일하는 사라들의 일상을 편하게 만들고 싶다고 언급했습니다. 

 

국토부 장관박상우는 이미 중요한 일들을 처리했기 때문에 이제는 진행 중인 사안들을 빨리 해결짓고 싶어 하는 것 경향이 있어 정부의 일정을 조용히 추진하면서 결과를 내려고 노력을 할거 같습니다. 

 

부동산 시장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박상우 국토부 장관의 등장에 대한 기대가 하늘을 치솟고 있습니다. 이 분은 실무에 충실한 인사로서 이미 많은 일들을 잘 처리해 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부동산 시장 변화를 주목하면서 새로운 장관이 업무 수행과 정부의 정책 실행을 지켜봐야 할것 같습니다. 앞으로 부동산 시장 동향을 주목하면서 미래를 준비해야 할 필요성이 대두됩니다. '


드글드글글구글